작성일 : 14-01-16 17:00
(필독) 창업동아리 성과발표회 및 성과보고서 제출 안내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2,223  
   (양식)창업동아리 운영 결과보고서.hwp (22.5K) [156] DATE : 2014-01-16 17:00:04

 1. 성과발표 경진대회

    : 다음주 화요일 (21일) 예정이었던 경진대회는 내부사정상 2월 중으로 연기되었습니다. 

      2월 첫째주 ~ 둘째주 사이에 진행 예정이며 다음주중 날짜확정하여 제출서류와 공지하겠습니다.


 2. 13년도 창업동아리 운영결과보고서 (성과보고서) 제출

   : 운영결과 보고서는 일정변경없이 제출하시면 됩니다.

     - 제출기간 : 2014.1.27(월) ~ 2.7(금) 

     - 대 상 : 2013년도 창업동아리 등록 후 활동하여 지원받은 모든 창업동아리 44개팀 대상
     
     - 제출처 : 이메일 (yhs1031@konyang.ac.kr / jpkinyhs@nate.com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사무실 (산학협력관 201호 창업지원단 사무실)

     - 1월까지 지원금 모두 사용 후 운영결과보고서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제출

     - 아이템별 시제품 및 제품, 결과물 1점씩 추가 제출

     - 메일로 1부 송부 / 지도교수 결재 후 원본 제출


     ** 미제출 시
       - 사용한 지원금 환수 조치
       - 추후 동아리 등록 시 제외 대상 -> 자연스럽게 동아리방 퇴실